카테고리 없음

철구, 외질혜 이혼 이슈에 대한 생각

조말론 2021. 5. 24. 22:47
반응형

중딩때부터 진성 철빡이로 살아오며 집 돌아오면 컴 켜서 아프리카 접속하는 게 내 일상이 되어버렸음.

간장 뿌리고 소리 지르고 돈 크라이 부를때의 신선함이 없지 지금은.
현재 철빡이들도 신규 유입보다는 감전동때 부터 봐온 팬들이 더 많을걸? ㅋㅋㅋㅋㅋ

게이들아 비트 떡상한다 

강은호가 그러더라. 아프리카는 유입이 없고 고인물 되었다고.

제대 후 방송 진행하는거 보고 느꼈다. 철구도 나이를 먹었고 방송 감이 예전같지 않다는 것.

그리고 철구는 자기 일상을 어떻게 해서든지 이슈로 만들고 주작을 밥 먹듯이 하잖아 ㅋㅋㅋㅋ
항상 지들끼리 진지빨고 진짜처럼 주작쳐놓고서는 네이버 실검 밥먹듯이 했잖아.


 

이슈에 신이 난 사이버 렉카들 과연 누구를 끌고 갈까


이번에도 나는 그런 흐름일 거라 생각했음. 깊게 생각도 안했는데 찐이더라.

난 그동안 철구 외질혜가 같이 나오는 방송 진짜 재밌게 봤음.
그리고 방송 끄고나서 철구가 잘해준다고 하는데 그게 진짜라고 생각 안했음.

사람은 항상 무의식 중에 자기 성격 나오는 거임.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철구 방송 보면 알텐데
철구도 노답이고 자기 아내한테 하는 액션이나 말 보면 이게 진짜 컨셉인거 누가 믿음?
개가 똥을 끊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둘이 결혼 한 거 부터가 끼리끼리인거 인정.

근데 남녀 갈등이고 뭐고 편 드는 거 없이 난 외질혜가 더 안쓰럽다고 생각함.


둘이 끼리끼리라 결혼한거? 그래 그렇다치고.
외질 임신하고 클럽가서 놀고 뭐 하고 그거 또 걸렸다매?
일단 ㅋㅋㅋㅋㅋ 그거부터 에바임.

그건 부부로 살면서 하지 말아야 선을 먼저 넘음.


솔직히 이 글 보고 있는 사람들 유튜브나 인방갤 가서 뭔 상황인지 다 알거 아님?

왜 사람들이 자꾸 외질한테 극한의 딜을 넣는지 이해가 안감.
인방갤에서 철구가 더 잘못했다고 글 적는 순간 페미로 몰던데?
뭐 시발 남자가 여자편 들면 남페미니 뭐니 좆같음 상황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인터넷에 남녀 갈등 조장하려고 댓글 치는 애들이 많은지 개빡치네

진성 철빡이었던 내가 봐도 철구가 잘못했다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외질이 불륜을 했다 뭐했다 카더라 도는데 지금 카더라 걸러 듣고 진짜 상황 파악하려다가
의미 없는 짓인 것 같아서 그만 둠.

그래 먼저 선넘은 건 철구라고 생각함. 그렇다고 설령 불륜을 했다고 잘했다는 뜻은 아님.

그리고 연지는 사주도 좋고 여자 대장부니까 알아서 잘 클거라고 생각함.
그리고 지들끼리 좀 조용히 이혼 쟌해라~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