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한달 30만원 도전

조말론 2022. 1. 6. 18:46
반응형







안녕 님들아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은 내 적성에 맞는 일인데 아무래도 여러 사람들이랑 일하니까

여러모로 좆같은 적이 있더라고

원래 인간혐오 말기 찍혀 있는 사람인데 애써 잘 지내보려고 마음 고쳐 먹었다가

내 머리가 고장날 것 같더라고.



인간을 바라보는 나의 모습




온라인 돈줄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면서

첫번째 단기 목표로 조말론 티스토리 블로그로 한달에 30만원을 벌어볼거야.


이제 이걸 이뤄볼게



어제 바이비트 KASTA 코인 떡상해서 배가 아프더라고 시팔ㅋㅋ 그래도 빗다오 갯수 모으고 있긴 한데






돈에 있어서 게을러지면 도태되는 건 순식간이고 좆되는거잖아?


오프라인에서 적성 맞는 일해서 돈을 번다 하더라도

오프라인은 시간, 장소 제약이 있음.


항상 if 라는 변수를 생각해서 대안을 세워야 하는데


진짜 작은 확률이지만 오프라인 나의 돈줄이 서서히 막히거나 그러면 어쩔건데 시팔

주식, 코인 단타로 버는 거 말고 따박 따박 고정적인 현금줄이 사라지면 대가리 아픔.

그래서 온라인 돈줄 신경쓰려고.


온라인으로 돈줄 만드는 건 오프라인 자리 잡히면 할라 했는데

어느 정도 잡혔어. 그래서 이제 목표는 온라인 자리 잡는거야

티스토리에서는 일단 한달 30만원이 목표인거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