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존나 이쁜 여자랑 소개팅한 썰 후기 - 1

조말론 2022. 1. 7. 22:30
반응형

안녕 님들아

 

제목 보고 들어왔지? 그치 이 제목 보고 안 들어올 수가 있나 ㅋㅋㅋㅋㅋzzz

 

제목이 실화냐고? ㅇㅇ 실화임.

 

한시간 반 전까지 같이 그 존예녀랑 소개팅을 했음. 

 

지금은 다 씻고 술이나 한잔 먹으면서 노트북 두들기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취향이 꽤나 확고한 타입이라 연애 감정이 잘 안 생김.

 

아는 친구가 소개 해줘서 ㅇㅋ 하고 사진 봤는데 마스크 쓴 거라도 딱 보면 사이즈 나오잖음

 

존나 이쁘다 생각했음ㅋㅋㅋ

 

 

 

 

그리고 고기나 썰면서 먹을라고 식당에서 만나기로함.

 

나먼저 일찍 도착해서 어디 앉아있다 말하고 기다렸는데

 

실물이 존나 오지는거임;;ㅋㅋㅋㅋㅋㅋ

윤승아 20대 리즈 존예

윤승아 20대 닮음 ㄹㅇ로 얘들아 진짜야

 

 

 

 

너거들 눈 앞에 윤승아가 있으면 너네도 뭐 말할 수 잇을것 같냐 야발

 

온라인이라면 처음만난 사람이라도 운지~~ mc무현 그립읍니다 ㅇㅈㄹ 했겠지만 ㅋㅋㅋㅋ

 

 

 

 

내가 웬만하면 대화거리 꺼내고 웃길라고 하는데

 

존나 이뻐서 이거 내가 어케 해야 할지 머가리 속이 텅 비어버림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친구랑 존예녀 만나면 어케 할지 얘기하고 내가 꼬신다 ㅇㅈㄹ 했는데

 

실물이 존나 오져서 뭘 못했다 야발 

 

 

 

 

 

 

약간 프리지아랑 최시훈 장면 같았다

 

무슨 팬미팅인 줄?

 

할말이 존나 이쁘다는 말 말고 없었다 시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