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리저브 유스베리 로즈 티 메뉴 추천_송도 트리플R

조말론 2022. 7. 12. 20:12
반응형

 

STARBUCKS Reserve






 





아이스 유스베리 로즈 티 브리즈를 먹었음. 여기서 가장 눈길에 갔던게 이 음료였음.
이유는 그렇게 안 달고 적절하게 보였음.

제주 그린티 뭐시기를 먹을까 생각했는데 그건 진짜 맹물 마시는 느낌 날 것 같아서 배제했음.
가격 사악하다 7,200원 ㅋㅋ 하지만 쿠폰이 있어서 내돈은 조금만 주고 마심 ㄱㅇㄷ

시럽은 1번 들어간다길래 그냥 아예 넣지 말아달라고 했음.



 

 






원래 리저브 매장에서 뭐 마시면 헤이즐넛 초콜릿도 같이 주는데 오늘은 안 주더라
뭐지 음료 하나는 안 주나

층이 나눠져 있는데 1층, 2층 맛이 다름
일단 빨대가 맨 아래에 있기 때문에 쭉 빨아 마시면 1층 흰색 층을 먼저 마시게 되는 건 당연하잖아?


왓따 복숭아 맛이랑 개똑같음 ㄹㅇ로
근데 그렇게 많이 안 달고 적절하게 음 복숭아 맛이네 싶은 맛임.

저어서 먹는 건가 고민하고 저어봤는데 잘 안 섞어짐
그냥 1층 복숭아 먹다가 2층 장미맛 먹으라는 것 같음

 

 

 

 


아 2층은 장미 물임 ㄹㅇ로 걍 장미 향이 나는 물
그리고 옥상에는 장미 말린게 5~6개 가량 있는데

궁금해서 직접 먹었다. 와우 말린 장미다.
겉은 종이 맛이 나는데 안을 와그작 씹으면 알갱이도 씹힘
그냥 씁쓸하게 건강한 맛이 난다. 아예 못먹을 정도는 아닌데

 

 


내가 애지간히 먹을만해~ 하는 건 다른 사람들이 못 먹겠다 정도더라고
그렇다면 그냥 먹지 말고 음료만 먹으셈 데코는 데코로 이쁘면 된거니까 ㅇㅇ


 

 

 




당류는 27g으로 그리 안 단 편임. 왜냐면 사이즈가 그란데이기 때문에 ㅇㅇ
칼로리도 120kcal이면 무난한 편이라 생각함 ㅇㅇ
여기 홈페이지 메뉴에 나온 사진은 색깔이 너무 빨갛다고 생각함. 이거 보다 옅은 빨간색임.


진짜 달달한거 잘 안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는 사람들한테 추천함
무슨 프라페나 위에 크림 바글바글 올라간 음료수 너무 달아서 싫어하면
이거 추천함.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기에는 그렇다면 이게 낫다 ㅇㅇ


내가 그런 사람인데 내가 먹을만하기에 추천하는거임 ㅇㅇ
달달한거 먹으면 항상 물 마셔야 사는 느낌 드는 사람인데
이건 2층이 장미물이라서 적절함.
복숭아 음료수 먹고 입가심해버린 느낌임 ㅇㅇ




반응형